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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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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격 수업용 기기 장애 발생 시 처리 지원 사항 안내
작성자 김보미 등록일 20.04.27 조회수 74
첨부파일
북구 전산장비 수리업체.hwp (23.5KB) (다운횟수:18)

* * 울산광역시청에서는 원격 수업 시 발생하는 기기의 장애 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지원한다 하오니 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. 지원 사항

- 원격 수업용 기기 장애 처리 지원

 

. 지원 기간: 2020.4.24.() 원격 수업 종료 시까지 

   

. 지원 내용

- 원격 수업용 전산장비(컴퓨터, 노트북, 태블릿PC, 스마트패드 등) S/W

- 원격 수업용 프로그램 설치, 접속, 강좌 및 운영체계 등 S/W 오류 처리

- 부품 교체 없이 수리 가능한 하드웨어 수리(부품 고장 교체 제외)

- 통신사 장애 시 통신사와 연락하여 방문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

- 원격 수업용 프로그램 접속 폭주로 서버 일시중지 시 상세한 설명

- 신청 접수된 장애신고 및 접수사항에 대한 신속한 조치

 

. 신청 방법

- 원격 수업 기기 장애 발생 시 각 가정에서 해당 구군별 지역 업체로 전화 신청

   기기 장애 처리에 따른 소요 경비는 시청에서 부담함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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